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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3투자에 관한 고찰 2020. 4. 17. 16:07
페이스북 페이지를 파헤쳐보자 그 3번째 시간입니다!
인사이트 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본문은 편의상 ~다 체로 하겠으니 양해바랍니다^^
페이스북 인사이트는 페이지에 대해 정말 훌륭한 분석을 제공한다.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관심을 가져라.
팬이 크게 급증하는 경우(또는 조금씩 떨어지는 현상) 최근 올린 글을 보고 트렌드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그런 다음, 그런 종류의 콘텐츠를 더 많이 게시하라.
페이스북 그룹으로 마케팅하는 방법
페이스북은 한동안 그룹을 형성해 왔지만, 최근에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와 연관된 브랜드 기반 그룹을 만들도록 허락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할 것이다. 그런 다음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그룹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그것에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그룹에 대한 조금 더 많은 통제를 허용한다.
페이스북 그룹은 토론 포럼과 유사하지만, 페이지와 프로필이 가지고 있는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기 위한 방법으로 당신의 비즈니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그룹을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 그룹의 가장 좋은 점은 자유롭다는 것이다. 그룹원들은 높은 수준의 관여를 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페이지와는 다른 개념이다.
페이지를 관리하려면 하루에 한 번만 체크인하면서 내용을 게시하고 댓글에 회신할 수 있다.
그룹을 사용하면 토론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질문을 게시하고, 구성원을 관리(아마도 하루에 여러 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상당히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다.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마케팅 방법
만약 당신이 판매할 제품이 있다면, Facebook Marketplace는 당신에게 주요한 매체가 될 것이다. 네이버 중고나라와 비슷한 역할을 기대할 수도 있다.
그것은 페이스북이 여전히 개정하고 있는 비교적 새로운 기능이지만, 그것은 e커머스 소매상들과 다른 종류의 상품 기반 사업들을 위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제품을 판매한다면 매장를 차리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렇게 하면 페이스북 페이지의 별도의 "Shop" 탭에 제품을 나열할 수 있다.
당신이 상품을 나열하면, 그것들은 페이스북에서 검색이 가능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들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e커머스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하기 시작해야 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페이스북 Jobs 사용 방법
마지막으로, 당신은 페이스북에 일자리를 올릴 수 있다. 이것은 지난 몇 년간 시작된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이다.
물론,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마케팅은 아니지만,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를 고용하려고 한다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프리랜서 사이트 FreeeUp는 페이스북 페이지 탭에 채용 공고를 나열한다.
이것은 페이스북의 엄청난 힘을 당신의 회사가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다.
타겟팅 광고
페이스북은 환상적인 표적 광고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정 지리적 영역, 연령, 교육 수준 및 검색에 사용되는 장치 유형까지 대상으로 하는 광고를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은 또한 사용자들이 좋아하지 않는 광고를 숨기고 광고 바로 밑에 페이지를 "좋아요"하게 한다.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에 대한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매우 많이 수집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가장 잘 타겟팅된 광고 프로그램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사용자 프로필에서 찾을 수 있는 거의 모든 항목을 기준으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각 항목으로 성공을 추적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의 가장 논란이 많은 특징이기도 하고, 최근에 그들을 곤경에 빠뜨린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제쳐두고 단지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광고는 클릭당 실행될 수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것과 비슷한 광고에 대한 입찰이 무엇인지 보여주므로 당신은 당신의 입찰이 당신의 업계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일치하는지 알 수 있다. 또한 예산을 낭비할 위험이 없도록 일일 제한을 설정할 수 있다.
장점은 페이스북 광고가 매우 강력하고, 광고를 보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페이지나 그룹보다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물론 단점은 비용이다. 아무것도 되돌리지 않고 페이스북 광고를 많이 하는 것은 쉬우니, 예산을 잘 파악해라.그래도 희망적인건 페이스북 광고 단가가 다른 매체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도 많이 여러번 쓰면 비용이 많이 들 수는 있다.
페이스북 광고의 종류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광고 하위 유형들이 있다.
페이스북 광고의 장점은 당신이 하고 있는 마케팅의 종류에 따라 유용할 수도, 그렇지 않을수도 있다.그래서 타겟 설정이 참 중요하다.
실행할 광고 유형을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경쟁사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회사 페이지의 "Info and Ads" 탭으로 이동하면 어떤 광고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볼 수 있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만들려면 페이지의 관리자가 되어야 한다. 거기서 광고 매니저로 빨리 들어갈 수 있다.
복잡한 도구지만 모든 기능을 한번에 다 할 필요는 없다.
브랜드에 가장 중요한 버튼과 메트릭에 익숙해져 거기서부터 구축해 보십시오. 잠시 사용했으면 나중에 언제든지 더 많이 배울 수 있다.'투자에 관한 고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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