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신속하게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얘기해 보고자 합니다.투자에 관한 고찰 2020. 4. 16. 14:56
우리는 고객들과, 그리고 우리 자신을 위해 10년 이상 디지털 혹은 모바일의 대교를 걸어왔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신속하게 전환하고 인바운드 성공을 위한 준비를 빨리 해야합니다.사람들이 어떻게 여러분을 온라인에서 찾을지 걱정이 된다면 검색엔진 최적화(SEO)에 대한 정보를 어서 찾아보자.
사실, 이것은 여러분의 고객들 혹은 잠재 고객들에게 가치를 가져다주는 것으로 요약된다.가장 먼저 등장하는 곳은 블로그다. 당신의 웹사이트에는 도움이 되는 관련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블로그가 포함되어 있는가?를 확인해 보자.
우선은 정의부터 시작하자.블로그는 사람들이 검색에서 찾을 수 있거나 영업 팀이 잠재 고객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동안 시간을 절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종합 기사 모음이다.
그 핵심으로, 당신의 블로그는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이 필요로 하는, 즉 당신이 대화하고 싶은 인간 콘텐츠를 만드는 간단한 방법이다. 또한 당신이 포스팅할 때마다 새로운 페이지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성장하게 한다.
블로그 게시물은 당신의 브랜드 목소리로 고객들의 고충을 말해야 하는것을 잊지 말자.당신 블로그의 글을 통해서 그들은 도움을 얻어야 하고, 교육을 받아야하고, 정보를 주거나, 받아야 한다.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
소셜 미디어 대화를 통해 당신 웹사이트나 사업장의 가치를 더할 수도 있다.
당신이 게시하는 게시물에서부터 당신이 설립하는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발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러나 그것은 가치를 더하고 있는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 대화 내용을 단순히 추가하는 건지 아니면 내 이야기만만 하는 건지..당신은 "나를 따라와"라는 식의 글로 불특정 다수를 상대하고 있을 수도 있다. 아니면 도움이 되는, 인간적인 방식으로 질문에 대답하고 있을수도 있고..이것은 정말 큰 차이점이다.
소셜미디어는 소통이다.
소통없이 상대방이 당신을 따를거라고 절대 생각하지 마시기를...
마지막으로, 비디오를 사용하여 가치를 추가하고 비즈니스가 온라인으로 검색되도록 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비디오 마케팅은 이제 대세가 되었다. 유튜브의 가치는 이제 누구나 알것이다.
유튜브는 검색 엔진이다. 솔리드 비디오 SEO로 동영상을 게시하면 찾을 수 있다.
유튜브는 사교적이다. 코멘트를 사용하여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참여 커뮤니티를 구축하라.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비디오 플랫폼으로 링크할 수 있다. 유튜브, 기타 비디오 출판 플랫폼에는 설명 영역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링크를 추가하여 시청자가 콘텐츠에 더 깊이 관여할 수 있도록 하라.
지금 세대는 동영상을 보는것을 좋아한다. 이는 모바일의 성장 배경과 궤를 같이 한다.미국의 모든 인터넷 사용자의 최소한 85%가 매달 비디오 콘텐츠를 시청한다고 한다 비디오를 제작한다는 것은 당신이 그들이 원하는 미디어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자에 관한 고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2 (0) 2020.04.17 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1 (0) 2020.04.16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 대비하는 마케팅 전략 (0) 2020.04.16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이 주제를 좀더 깊이 있게 살펴보자 (0) 2020.04.16 인플루언서랑 무엇인가? 에 대해 알아보자! (0) 2020.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