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 대비하는 마케팅 전략투자에 관한 고찰 2020. 4. 16. 14:33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한 지 몇달이 지났고, 앞으로도 몇 달 동안은 현 상황에 대한 중요한 적응력을 통해 대처해야 할 것 같다.
선도기업의 재무상태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경제파탄으로 이어지고 있다.
수백 가지 다른 일들 중에서, 이러한 상황은 규칙적으로 행해진 이전의 마케팅 전략에 타격을 입혔다. 기업가들은 이 전염병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각 기업이 결과를 염두에 두고 그에 따라 행동함으로써 한 발 앞서 나갈 필요가 있다. 기업들은 연간 예산과 매출에 대한 평가를 해야 긍정적인 손익계산서를 만들 수 있다. 이 글에서는 사람들이 그들의 개인 브랜드와 비즈니스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선도적인 전략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한다.
첫째, 여러분의 목표타겟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최선의 수단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더 많은 가시성을 얻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것이다.
여러분이 세계 어디에 있든지 소셜 미디어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사람들이 집에 더 머물도록 만들어졌을 때, 그것의 인기는 크게 증가했다. Facebook, Instagram, 각종블로그, 네이버카페 등에서 당신의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것은 이 시점에서 매우 유익하고 비용 효율적이다. 폐쇄 이후 소셜미디어 사용량 증가를 측정한 조사가 인도에서 실시되었는데, 폐쇄 전 주에 비해 8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소셜 미디어의 사용이 증가하면 브랜드의 노출이 증가할 것이기 때문에 기업들은 혜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고객 증가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형태로든 광고가 그 순간에 영향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다. 요즘 유튜브 등의 뉴미디어를 통한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당신의 목적을 향해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둘째, 기존 고객의 관심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다양한 다른 기술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한 가지 중요한 측면은 마케팅 자동화다. 개인화된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면 6배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마케팅 자동화의 몇 가지 예는 이메일 및 기프트 카드를 통한 개인화된 제품 권장사항이다. 이 방법은 저비용 투입과 결합되며, 소프트웨어는 업무의 대부분을 차례로 수행하여 직원의 필요성을 줄인다. 기존 고객 기반을 유지하기 위한 또 다른 기법은 판매 가격 인하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품질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다. 몇몇 예들은 사소한 판매, 무료배달, 혜택, 거창한 계획, 행운의 추첨, 1대 1 무제한 상품들을 출시하는 것이다. 판매가격 인하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품질이 저하되지 않을 때 고객 충성도는 유지된다.
셋째, 쉽고 번거롭지 않은 접근성이 고객들을 더 빨리 끌어들인다. 이것은 올바른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통해 할 수 있다. 빠르고 복잡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모바일 앱을 통한 것이다. 많은 대중이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지속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기기에 꾸준한 접속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장한다. 이렇게 하면 알림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가 마음에 걸리는지 확인할 수 있다.회사는 인앱 구매,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앱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자동화된 마케팅을 위해 고객 개개인의 세부사항을 사실상 추적할 수 있게 해주므로 훨씬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그 회사가 그들만의 맞춤형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바람직하다. 웹사이트는 강력한 미션 성명서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현재가 가능하고, 뛰어난 성능, 좋은 속도, 그리고 신뢰성을 제공해야 한다. 좋은 웹 디자인은 고객들을 끌어들인다. 웹사이트에는 사람들의 리뷰와 회사가 고려한 권고사항이 포함되어야 한다. 기업이 효과적인 피드백을 할 때 긍정적인 이미지를 준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야기를 게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의 비즈니스의 발전과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성과에 대한 요약은 진정성을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넷째, 모든 사업의 성공은 변함없이 소비자 만족도에 달려 있다. 소비자들은 제공된 서비스에 만족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다. 긍정적인 입소문은 특히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계속 연결되어 있을 때 여러분의 상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 다른 측면은 다양한 플랫폼에 게재된 긍정적인 평가들이다. 여기에는 페이스북의 제품 리뷰부터 회사 웹사이트의 리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리뷰들은 회사로서의 당신의 목적의 정당성을 증명한다. 마케팅의 효율성이 입증된 한 가지 기술은 일반 대중과의 라이브 세션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접촉할 수 있으며, 우수한 수준에서 회사를 소리내어 마케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 팬데믹 현상을 통해 번창하는 것은 힘들지만 목표에서 집중력을 잃어서는 안 된다. 당신의 회사가 번창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은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이고, 그들은 당신이 방심하지 않도록 요구한다. 당신의 건강이 성공의 주요 요소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목표와 목표를 잊지 말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올바른 방향으로 조심스럽게 나아가야 한다. 올바른 종류의 전략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 경기 침체로부터 보호받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결과적으로, 연구를 수행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측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초기에 전략을 테스트하고 투자 수익률(ROI)을 점검하여 효과성을 평가해 보길 바란다. 1차 조사를 통해 소비자 피드백을 테스트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방법은 온라인 설문지를 통한 것이다. 기업가들은 이 예측할 수 없는 시나리오와 싸우기 위해 적극적인 접근법을 취해야 한다. 일부 브랜드는 이러한 유행병에 대응하여 소비자 행동이 변화함에 따라 순 긍정적인 영향을 볼 수도 있다. 관건은 이 상황이 지나갈 때까지 적응력을 키우는 것이다.'투자에 관한 고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2 (0) 2020.04.17 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1 (0) 2020.04.16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신속하게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얘기해 보고자 합니다. (0) 2020.04.16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이 주제를 좀더 깊이 있게 살펴보자 (0) 2020.04.16 인플루언서랑 무엇인가? 에 대해 알아보자! (0) 2020.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