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2투자에 관한 고찰 2020. 4. 17. 15:37
완벽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설정하는 방법
불행하게도, 많은 회사들은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한다.설상가상으로, 일부 브랜드들은 그것들을 잘 사용하지 않고 실제로 그들의 신용을 해치는 경우도 많다.
당신이 그런 실수를 하지 않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프로필 사진 및 표지 이미지
프로필 사진은 로고를 꼭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만드는 법은 유튜브 강좌등을 이용하길 바란다.
프로필과 달리 표지 이미지는 다른 이야기다.여기에 무엇을 넣어야 할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있다.
어떤 이들은 직원들의 사진을 사용하는 반면, 어떤 이들은 화려한 예술작품을 사용하여 그들의 연락처 정보를 표지 이미지에 넣는다.
일 예로 디즈니는 그들의 로고, 캐릭터, 그리고 제품을 그들의 사진에 잘 섞는다.
당신의 페이지를 향상시킬 사진을 선택하고 당신의 방문자들의 시선을 끌어라.
"정보" 섹션은 여러분의 페이지의 로고 바로 아래에 눈에 띄게 배치되어 있다.이것은 당신의 페이지에 오는 모든 사람에게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하는지 말할 수 있는 기회다.
적을수 있는 공간이 매우 짧으니, 모든 것을 갖추려고 하지 마라. 기본적인 것만이 최선이다.
당신 혹은 당신의 회사가 하는 일, 당신이 왜 남들과 다른지, 그리고 다른 흥미로운 사실들을 설명해라.가능하다면, 시간을 내서 여러분의 페이스북 시청자들을 위해 자세하게 설명해라.
"기본 정보"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가능한 한 전부다 입력해라.
만약 당신이 오프라인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위치나 시간과 같은 몇 가지 기능을 더 추가할 수 있다.
그냥 친밀하고 비공식적으로 하는 것을 기억해라. 캐주얼한 어투는 보통 페이스북에서 가장 잘 통한다.
유용한 정보를 타임라인에 게시
당신이 당신의 개인 프로필에 무언가를 올릴 때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요"한 모든 사람들의 뉴스 피드에 당신이 당신의 타임라인에 게시하는 것이 나타날 것이다.
그러니, 여러분이 게시하는 것이 팬들에게 유용하게 쓰이도록 하라.같은 것에 대해 끝없는 업데이트를 올리지 말고, 또한 너무 자주 올리지도 말기를 바란다.
애플과 같은 주요 브랜드는 보통 그들이 알고 있는 것만을 게시하는데, 독특한 비디오 광고나 제품 발표와 같은 것이 그들의 팬들에게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즉, 너무 많은 정보를 주입시키지 말라는 것이다.
꼭 필요하고 알짜인 내용들만 올려라..자주 올리지말고 꾸준히 올리는게 중요하다.
타임라인에 게시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는?
>회사 또는 산업과 관련된 기사에 대한 링크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링크
>제품을 저장할 수 있는 팬의 쿠폰 코드
>신제품 발표
>팬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온라인 도구에 대한 링크
다시 한번 강조하자면, 여러분의 게시물이 도움이 되거나 흥미로운지 확인하라.또한,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지 않는 한 매일 몇 번 이상 게시하지 마시라!
스팸은 팬들을 잃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이다.만약 여러분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치 있는 것을 전혀 추가하지 않고, 여러분의 회사에 대한 홍보 흐림만 보내면, 여러분은 팬들을 얻고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업데이트를 전송하기 전에 대화에서 진정으로 가치를 더하는지 자문해 보십시오.그렇지 않으면 피드를 올리는것을 잠시 보류하길 바란다.
'투자에 관한 고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마케팅을 알아보자 (0) 2020.04.17 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3 (0) 2020.04.17 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1 (0) 2020.04.16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신속하게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얘기해 보고자 합니다. (0) 2020.04.16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 대비하는 마케팅 전략 (0) 2020.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