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에서 사용되는 용어를 알아보자!투자에 관한 고찰 2020. 4. 22. 13:44
1. 스캘핑
스캘핑은 가장 인기 있는 주식거래 전략 중 하나이다.
간단하게 말해 단타를 친다는 것인데, 거래가 수익성 있게 된 직후에 파는 것을 말한다.
가격의 목표는 "이 거래로 돈을 벌었구나"로 해석되는 어떤 수치입니다. 이것은 개인마다 차이가 날 수 있다.
2. 페이딩
페이딩은 빠른 상승 후에 주식의 단점을 말한다.
이는 초과 구매로 조기 구매자는 이익을 취하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고 기존 구매자는 겁을 먹을 수 있다는 가정에 근거한다. 비록 위험하긴 하지만, 이 전략은 매우 효율적일 수 있다. 여기서 가격 목표는 구매자들이 다시 개입하기 시작하는 시점이다.
3. 데일리 피봇
이 전략은 주식의 일일 변동성으로 이익을 얻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낮을 때 사서 낮을 때 팔려고 하는 것이다. 여기서 가격 목표는 단순히 반전의 다음 신호에 있다.
4. 모멘텀
이 전략은 보통 보도 자료에서 거래하거나 많은 양의 지지를 받는 강력한 경향의 움직임을 찾는 것을 포함한다. 모멘텀 트레이더의 한 종류는 보도자료로 구입하여 반전의 조짐을 보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다른 유형은 가격 급등을 약화시키는 것이다. 여기서 가격 목표는 물량이 줄어들기 시작하는 시점이다.
대부분의 경우 레벨 2 및 볼륨에 표시된 대로 주식에 대한 관심이 감소할 때 그 날의 거래를 종료하고 싶을 것이다. 이익목표는 실거래에서 잃는 것보다 이기는 거래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정지 손실이 당신의 진입 가격에서 1만원 떨어져 있다면, 당신의 목표는 1만원 이상 떨어져 있을 것이다.
진입점과 마찬가지로 거래 내용을 입력하기 전에 거래 종료 방법을 정확하게 정의하시길 바랍니다. 출구 기준은 반복 가능하고 테스트할 수 있을 정도로 구체적일수록 좋다.주식(또는 당신이 거래하고 있는 자산)을 매입할 적절한 시점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많은 거래자들은 다음을 이용한다.
-캔들 모양과 방향 및 크기
-추세선 및 삼각형을 포함한 기술 분석
-볼륨(거래량)의 증가 또는 감소
일일 거래자가 진입점을 찾기 위해 찾기 위해 캔들을 보는 연습을 하라.'투자에 관한 고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 주식은 $400을 갈 수 있을까? (0) 2020.04.23 인덱스 펀드 투자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0) 2020.04.22 주식초보를 위한 작은 안내서 (0) 2020.04.20 유튜브 마케팅을 알아보자 (0) 2020.04.17 초보자를 위한 포괄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part.3 (0) 2020.04.17 댓글